본문 바로가기
음악/국내

DAY6 - 행복했던 날들이었다

by 소소메모 2020. 1. 25.
반응형

 

DAY6 (데이식스) - days gone by (행복했던 날들이었다)

 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1nk5O__ALI8

 

레트로 스타일의 경쾌한곡으로 듣자 마자 확 꽂혔던 곡이다. (80년대 갬성 추천곡)

생각보다는 덜 알려져서 그렇지 괜찮은 JYP 소속 보이밴드그룹 DAY6

MV 도 80년대 풍으로 만들어졌다.

 

"행복했던 날들이었다"

 

앨범 : Remember Us : Youth Part 2
발매일 : 2018.12.10
장르 : 록/메탈

작사 : Young K

작곡 : Jae, 성진, Young K, 원필, 홍지상

편곡 : 홍지상

 

 

- 가사 -

 

저녁 노을을 바라보며
널 만나 다행이라고 하던 날이
벌써 꽤나 오래 전 이야기야
이제는 노을은 밤의 시작일 뿐이야

모든 게 아름다웠어
우울한 날들은 없었어
지금 돌이켜보면
우습기도 하지만

후회는 남기지 않았어
사랑했으니까 뭐 됐어
첫째 날부터
마지막 날까지

아 행복했던 날들이었다
꿈만 같았었지
이제 더는 없겠지만
지난 날로 남겨야지

말하다 생기는 정적은
전엔 아무렇지 않았는데 이젠 달라
너무도 길게 느껴지고
가슴이 쓰리고 답답해서 힘들어

매 순간이 아까웠어
가는 시간이 참 미웠어
지금 돌이켜 보면
바보 같긴 하지만

후회는 남기지 않았어
사랑했으니까 뭐 됐어
첫째 날부터
마지막 날까지

아 행복했던 날들이었다
꿈만 같았었지
이제 더는 없겠지만
지난 날로 남겨야지

아주 가끔은 그리워할 거야 널
사실 가끔은 아니고 자주겠지
아주 가끔은 눈물이 흐를 거야
그 때도 괜찮다고
되뇌일 거야

아 행복했던 날들이었다
꿈만 같았었지
이제 더는 없겠지만
지난 날로 남겨야지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