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경험/음식점

제부도 입구 완도횟집

by 소소메모 2020. 1. 27.
반응형

제부도로 들어가는 길 입구 - 

 

즉, 모세의 다리 라고 하는 그 통로를 지나기 전 입구에 식당들이 많이 모여 있다.

비슷비슷하고 화려한 간판과 사진으로 사람들을 유혹한다.

 

이 곳에 식당들이 몰려 있고 공용으로 주차장을 사용할 수 있어 주차하기가 편하다.

 

여러 식당에서 들어오라고 손짓을 많이 하셨는데

 

이번에는 그 중에서도 완도횟집을 찾았다.

 

 

완도 횟집과 바로 그 옆 일품회센타가 보이는데

둘다 같은 사장님이 하시는 집이다. 

 

우리는 일품회센타 건물이서 식사를 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식당 내부에는 좌식도 있고 의자가 있는 테이블석 자리도 있었다.

바깥에 있는 테이블석에서는 제부도와 바닷가가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어 보였다.

 

 

주방 및 데스크 모습이다.

 

 

메뉴판이다. 

가격대는 제부도 입구 주변 식당이 다 비슷(동일) 하다고 보면 된다. 

 

제부도 들어가기전에 점심으로 간단히 식사 하러 왔기에..

바지락 칼국수를 시켜 먹었다.

 

 

4인분의 모습이다.

바지락이 잘 안보이긴 하지만 바닥에 바지락이 많이 깔려 있었다.

 

 

 

 

반찬으로 김치, 깍두기와 단무지가 나왔다.

 

칼국수 면이 쫀득하고 퍼지지 않을 정도로 잘 익혀서 먹을만 했다.

 

간이 약간 짠느낌이 나서 말씀드렸더니 뜨거운 국물을 가져다 주면서,

생굴을 서비스로 주셨다.

바쁜데도 불구하고 엄청 친절하게 대해주셨다.

맛은 그 근처가 거의 비슷하리라고 보지만 친절함에 개인적으로 점수를 많이 줬다.

 

식사하는 다른 사람들은 대부분 새우반 조개반 구이를 많이 시켜먹었다.

다음에는 조개구이를 한번 먹어봐야겠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

'경험 > 음식점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사강시장 - 자갈치횟집  (0) 2020.01.27

댓글